https://podrobno.uz/cat/obchestvo/yuzhnokoreyskaya-kompaniya-gotova-vse-brosit-i-uyti-iz-uzbekistana-ona-utverzhdaet-chto-ne-mozhet-ve/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AN Podrobno.uz. 수년간의 독립으로 우즈베키스탄에는 수천 개의 합작 투자가 이루어졌습니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오늘날까지 계속해서 성공적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일부는 불공정 경쟁, 지역 기업가의 로비, 기업 거버넌스 및 운영의 외부 간섭 등 많은 문제에 직면합니다.
최악의 경우, 이러한 각 이야기는 국가에 새로운 투자를 유치하는 데 장애가됩니다. 실제로, 미래의 투자자는 컨설팅 회사의 보고서 외에도 동료의 경험을 연구하고 있으며, 여기에서 부정적인 것은 오늘날 비즈니스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국가에서 수행되는 거대한 작업을 무효화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우리 공화국도 예외는 아닙니다. 세계의 선진국에서도 비슷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러나 오래 전에 그들은 완전히 자연스럽고 정당한 답변을 제시했습니다. 독립적이고 전문적인 법원은 입력 한 봉투와 외부의 압력에 관계없이 결정을 내립니다. 현재로서는 문제가 있습니다. 따라서 투자자들은 어디에서 진실을 찾아야합니다.
오정민 우즈벡-한국 합작 회사 우즈 동영의 오정민 부사장은 합작 회사와 현지 회사 사이의 기술 장비에 대한 임대 기간이 만료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귀환을 거부했다고 말했다. 이로 인해 우즈베키스탄 기업에 심각한 피해가 발생합니다.
우즈 동영 (Uz-Dong Young Co.) JV는 우즈베키스탄의 자동차 산업에서 현지화 프로세스의 프레임 워크 내에서 일하는 기업입니다. 오늘날 그는 UzAuto Motors (Ravon 및 Chevrolet 브랜드)에서 제조 한 자동차 인테리어의 배치를 맡았습니다. 도어 트림, 천장 패널, 카펫 및 트렁크 뚜껑 및 제어 패널을 포함한 내부 부품 제조를 전문으로합니다.
합작 투자 활동은 자동차 부품 수입량을 줄이고 주정부의 외화를 절약하고 국산 자동차 부품의 현지화를위한 프로그램을 구현하며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현재 회사는 약 1000 명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우리 회사는 한국 회사 인 동광 그룹과 우자 토 사노 아트 간의 합작 투자 계약에 서명 한 후 1996 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주요 목표는 현지에서 생산 된 자동차의 내부 세부 정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Andizhan 기업인 \"Uz-Metertek Co.\"는 자동차 인테리어 용 플라스틱 부품의 제조 및 도장에 종사하고 있으며,이 회사의 부품은 임대 된 기술 기반으로 제조됩니다. ASTK가 JV \"우스 동양 공동을\"제공 - 오 장 최소 말했다.
그에 따르면 작년 중반부터 한국 회사는 10 년 이상 지속 된 Uz-Metertek Co.에 문제가있었습니다.
“지난해 우즈베키스탄의 지도부는 소비자를위한 자동차의 최종 가격을 낮추라는 명령을 내 렸으며 우리 회사는 다른 합작 투자와 함께 생산 최적화를 통해 자동차 부품 비용을 20 %로 줄 였지만 Uz-Metertek Co.는 부품 및 소스는“높은 마진을 유지했다”고 말했다.
또한 Uz-Metertek Co.에서 제조 한 부품은 한국에서 직접 수입 할 때보 다 40 % 더 비싸다고 덧붙였다.
오정민 부사장은“우리는이 회사와 오랫동안 협상을 해왔지만 결과를 얻지 못했다. 기술 장비에 대한 임대 계약을 갱신하지 말고 우리 자신에게 돌려 주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새로운 임대 계약이 체결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현지 공급 업체는 장비를 한국인에게 반환하지 않았습니다. 현재까지 Uz-Metertek Co.는 계속해서 불법적으로 기술 장비를 사용하고 부품을 제조하며 팽창 된 가격으로 공급합니다.
“현재 부품을 제조 할 수있는 다른 방법은 없습니다. 또한 Uz-Metertek Co.는이를 인식하고 기술 장비를 고의로 반환하지 않으므로 UzAuto Motors 조립 라인의 원활한 작동을 보장하기 위해 부풀려진 가격으로 부품을 계속 구매해야합니다 \"오정민 말했다.
또한 현지 공급 업체가 기술 장비를 보유한 상태에서 부품 공급을 일방적으로 거부하면 UzAuto Motors 생산 라인이 중단되고 Uz-Dong 합작 투자에서 생산 중단의 모든 결함이 각각 떨어질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영사
\"이 장비는 우리의 장비이지만 이해할 수없는 상황으로 인해 장비를 반납 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법정에 가야했지만 현지 공급 업체는이 절차를 계속 지연하고 있으며 장비를 계속 불법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난 8 월 Andijan에서 열린 첫 번째 법원은 한국 회사를지지했다. 그러나 지역 제공자가 항소 한 후 법원 청문회가 재개되었으며, 현재까지 청문회 절차가 인위적으로 지연되었습니다.
대변인에 따르면, 한국 투자자들은 이미 이해할 수없는이 문제에 질려 있고 기술 장비를 되찾아 계속 일하고 싶어합니다. Uz-Dong Young Co. JV는 이미 저렴한 가격에 부품을 생산하고 협력 할 의향이있는 다른 지역 기업들과 이미 협상을 벌였습니다.
\"정직하게, 우즈베키스탄에서 법적 재산의 반환과 같은 단순한 문제가 왜 관료적인지 이해하기가 어렵습니다. 다른 국가에서는 그러한 전례가 오랫동안 해결되어 범인이 무거운 벌금에 처해있었습니다. 우즈베키스탄 정부는 외국 투자가들도 비슷한 상황에 처하기를 원치 않는다.
우리는 문제가 양면이라는 점에 주목합니다. 우리는이 문제에 대해 Uz-Metertek Co.에 의견을 요청했는데, 이는 분명히 장비를 한국 측으로 반환하지 않는 이유가 있습니다. 회사의 경영진은 처음에는 논평을했지만, 더 높은 구조에서 볼 필요가 있다고 언급하면서 출판을 거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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